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전광훈 목사, 국민의힘 공천권 폐지와 당원 중심 경선 요구

카테고리 없음

by SL_secondlife 2023. 4. 17. 15:27

본문

반응형

공천권 폐지와 당원 중심의 후보 경선을 요구

전광훈 국민의 힘 폐지해야전광훈 국민의 힘 폐지해야전광훈 국민의 힘 폐지해야

4월 17일 전광훈 사랑제일교회 목사는 서울 성북구의 교회에서 기자회견을 통해 국민의힘에 공천권 폐지와 당원 중심의 후보 경선을 요구했습니다.

이런 내용을 발표하며, 전 목사와 사랑제일교회는 "위기에 빠진 자유민주주의 수호의 방도를 제시하려고 한다"며 공천권 폐지, 당원 중심의 후보 경선 등을 주장했습니다.

전광훈 국민의 힘 폐지해야전광훈 국민의 힘 폐지해야

전 목사는 기자회견에서 "이것을 수용하면 새로운 정당 창당을 잠시 보류하겠다"고 발언했으며, 만약 요구를 수용하지 않는다면 "자유 우파, 기독교, 불교, 천주교를 연대해 새로운 정당을 만들어 당신들의 버릇을 고쳐드릴 것"이라고 주장했습니다.

전 목사는 국민의힘에 대해 "공천권을 폐지하고 당원경선을 통해 총선 후보자를 선출할 것"을 요구했으며, 이를 위해 "전국민 '국민의힘' 당원 가입 운동을 펼치겠다"고 발언했습니다.

전광훈 국민의 힘 폐지해야

목표는 1000만 당원을 만들어 국민의힘을 진정한 국민의 편으로 돌려놓는 것입니다.

전 목사는 국민의힘을 보수진영의 보루라고 평가했지만, "윤 대통령 지지율이 27%로(갤럽조사 기준)로 박근혜 대통령 탄핵사태 직전과 같아져 이대로 가면 내년 총선에서 이재명의 민주당이 또 과반 의석을 차지할 가능성이 높다"고 지적했습니다.

이에 따라 전 목사는 공천권 폐지와 당원 중심의 후보 경선을 통한 해결책을 제시했습니다.

반응형

댓글 영역